Corporate

원격 회의 솔루션

개요

컨퍼런스룸은 주로 회의, 직원 교육, 행사, 영화 및 TV 시청, 기타 활동 등을 위해서 사용되기 때문에, 비디오 매체, 오디오 시스템, 조명 시스템, 다양한 시스템의 환경 제어 및 관리가 요구되는 장소입니다.

시스템 디자인

DyneCloud 시스템을 중형 또는 대형 컨퍼런스룸에 배치하는 것은 단순히 오디오/비디오 신호를 관리하는 것 뿐 아니라, 오디오 시스템과 조명 조정 장치를 다른 컨퍼런스룸의 환경 제어와 연동하여 통합적인 관리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간단한 터치 패널의 작동만으로 오디오/비디오의 연결, 조명 및 주변 장비와의 내부 연동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메인 컨퍼런스룸과 다른 일반 컨퍼런스룸 사이의 연동을 통해서, 동시에 여러 컨퍼런스룸을 관리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적용 시나리오

회의 셋팅의 빠른 전환

컨퍼런스룸에서 각기 다른 종류의 회의별로 프리셋을 생성할 수 있는데, 이 프리셋은 필요할 경우 재빨리 다른 프리셋으로 전환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발표 중(Speech 모드 상태)일 경우 중앙 화면은 해당 발표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보여주도록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양 측에 있는 추가 화면들은 발표자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중개하도록 합니다. 또한 영화&TV 모드 상태일 경우 발표자의 음성은 오디오 시스템과 연결되어야 하고 중앙 화면은 동영상을 재생하는 장치로 전환되어야 합니다. 조명이 꺼져있는 동안 오디오 시스템은 해당 비디오의 음성을 재생하고 있어야 합니다.

회의시스템의 스마트 컨트롤

DyneCloud의 단말기와 중앙 통제 시스템을 조합하여, 모든 컨퍼런스 룸을 스마트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회의 시작 전 원 클릭으로 컨퍼런스 시스템의 전원 켜기, 조명 및 오디오 전원 켜기, 컨퍼런스 모드를 자동으로 가져오기 등이 가능합니다. 또는, 발표자가 말하기 버튼을 누르고 있는 동안에는 오디오의 전원을 자동으로 켜지도록 할 수도 있으며 이럴 경우, 카메라가 회전하여 발표자의 얼굴을 찍도록 합니다. 프로그래밍을 통해서 다양하고 복잡한 컨트롤 모드를 만들어 컨퍼런스 시스템을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회의와 연결

DyneCloud 시스템은 여러 회의를 서로 연결하여 통신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이 있으며 이는 규모가 아주 큰 대형 회의나 이벤트 진행 시 도움이 됩니다. 각 회의에서는 다른 회의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수도 있고, 오디오/비디오를 통해서 해당 회의 참석자들과 대화를 할 수도 있습니다.

추천 제품군

  1. DyneCloud

  2. DynePro

  3. DyneShare

다나코이드 코리아 

경기도 양주시 월암로 77 ​다나코이드 코리아 빌딩 2층 

Tel. 070-4281-0401

Email. danacoid_korea@naver.com

  • blog
  • facebook

Designed by Wixweb